HOME > 블로그 > 레포츠
본 정보는 emmaru.com 제공 openAPI을 이용하여 제작 되었습니다.
키로급 에깅 무늬오징어낚시 포인트
2021-06-18 오후 4:56:00
있는 매실들뜰채로 따고?호래기낚시,무늬오징어낚시 출조!!!!! 올해 너므너므 늦게 땄네요 ㅠㅠㆍㆍㆍ첫 호래기낚시 포인트~호래기 끝물 인지~마릿수 조황 별루 입니다 내항권 무늬오징어낚시 포인트 탐사!!! 동해안남부바다 후포,포항,경주,울산권은 6월 이시기 무늬오징어가 잘 ...
http://blog.naver.com/deux300/222402333612
미국 서부시대 배스 루어낚시 <플스 4 - 레드데드리뎀션2>
2021-06-18 오후 2:38:00
안녕하세요 낚시를 못 가고 있는 앵글러앵글러MG 이민규입니다 :) 요 최근 업무가 바빠지면서, 무릎에 무리가 왔네요아대 투혼을 발휘하였으나 역시나 쉽지가 않습니다ㅠㅡㅠ그래도 낚시꾼이 낚시는 안 할 수 없기에물가를 기웃기웃하다이상한 아저씨를 만났습니다 ...
http://blog.naver.com/tkdgnsldi/222402203052
2021년 쏘가리낚시 출조
2021-06-14 오후 6:05:42
박람회후~쏘가리낚시 출조^^*코로나19 속에도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ㅎㅎ내년에는 해외여행 겁나게 갈꺼 같습니다 ㅎㅎ대한항공 주식 싸야 되나 ㅋㅋㅋ 나의 쏘가리 연못에 나두고 싶은거 ㅋㅋㆍㆍㆍㆍㆍ 울~장인어른은 씨알급 메기 ㅎㅎ 쏘가리 금어기후~첫 쏘가리낚시 출조!!! ...
http://blog.naver.com/deux300/222397869616
1년만에 혼자하는 라이딩/70km 업힐 4개타고 녹아내림 (부산 자전거 라이딩 코스)
2021-06-11 오후 8:01:10
▲ 사진을 누르면 유튜브 영상 보러 바로가기지난주에는 오랜만에 자전거를타러 야외로 나가봤는데거의 1년만에 혼자 자전거 타러 나가봤습니다.ㅎ혼자하는 라이딩은 매번 무섭고 힘들기도 하지만 또 혼자 자전거타는 맛도 있죠.ㅎ이번에 혼자 해운대를 지나 달맞이고개, ...
http://blog.naver.com/tnwjdfjqm85/222394296702
"자전거 잘 타려면..." 자전거 훈련 빨간맛 (Endurance training)
2021-06-08 오후 4:18:57
"자전거 잘 타려면..." 자전거 훈련 빨간맛 (Endurance training) 자전거 인도어훈련 안녕하세요 ^^오랜만에 유튜브 영상으로 돌아온 쩡쩡열차 입니다.ㅎㅎ 요즘 제가 부산 자전거 아카데미인 스테이지원사이클링을 다시 다니고 있는데요~작년에 ...
http://blog.naver.com/tnwjdfjqm85/222389836286
2021년 5월 30일 김해 조만강 배스루어 낚시 (새로운 포인트 도전 대실패)
2021-06-08 오전 8:52:29
안녕하세요 커스텀피싱웨어 갓성비 팀복 바이아트필드 스텝 앵글러MG 이민규입니다 :)제목처럼... 오늘은 집에서 가깝고 새로운 포인트 도전했다정말 대실패를 맛본 조행기입니다 :) 그 시작은 바로 여기 공원 산책로 중간에 있는바로 이 물줄기에서 시작입니다.와 ...
http://blog.naver.com/tkdgnsldi/222389337115
무늬오징어 갑오징어 호래기낚시 다운샷채비
2021-06-07 오후 12:32:00
출조 오늘의 목표~두족류 모두 잡아보자 ㅎㅎㅎ무늬오징어,갑오징어,호래기,문어 첫수는 해삼 ㅋㅋ봄시즌 호래기낚시는 ?철철히 바닥층 공략!!!! 오후 3시부터 입질 시작~~^^ 히트~~ 호래기낚시는 장시간 낚시라~의자 필수 입니다 ㅎㅎ 6월 호래기 씨알~굿 듀스피싱 ...
http://blog.naver.com/deux300/222388185456
불암계곡에서 놀기
2021-06-03
후덥지근한 날오랜만에 싱글따라 퇴근하기 기본 카메라앱과 사일런트앱 비교사일런트앱 느낌이 더 좋은듯 ㅋ 과기대 싱글을 지나며 딸기 겁나게 많음 충숙공원을 지나며넘 덥다 무더위를 피해불암계곡으로 ...
http://blog.naver.com/fravonox/222382258566
2021년 5월 자전거 라이딩 통계
2021-06-02 오후 12:28:00
2021년 5월 자전거 라이딩 통계 5월 필드 라이딩 2회로 155km/2079m주말에 자전거를 탈 수 없는 상황들이 있었다보니 두번밖에 못탔다.ㅠ대신 스테이지원사이클링 센터를 1~2번씩 매주 출첵해줌. 5/4#스테이지원사이클링센터가서 ...
http://blog.naver.com/tnwjdfjqm85/222380673299
에깅 무늬오징어낚시 호래기 갑오징어 포인트 탐사
2021-06-01 오후 5:32:00
활동후~워킹 에깅 무늬오징어낚시워킹 호래기낚시 포인트 탐사!!!!! 10년만 찾아온 호미곶 입니다 ㅎㅎ호미곶은 ?포항 여행 코스 중에서 일출을 보기 위해 아침일찍 들리는 곳으로 좋습니다 이가리 닻 전망대에~대왕 문어 한마리 있네요 ㅎㅎ이가리 전망대에서 독도까지 약251 ...
http://blog.naver.com/deux300/222379155151
낙동강자전거길을 달려 원동,삼랑진 라이딩-부산자전거라이딩코스 (RCC부산 라이드)
2021-05-28 오후 4:59:57
낙동강자전거길을 달려 원동,삼랑진 라이딩 부산자전거라이딩코스(RCC부산 라이드) 지난 주말 토요일 밀양댐 라이딩을하고와서 자전거마당으로 가서 아우터 체인링을 교체했다.그리고 일요일 또 자전거를 타러 가봅니다.한달만에 밖에서 타는 라이딩이니 이번주 그 ...
http://blog.naver.com/tnwjdfjqm85/222371853088
 
만덕고개-원동2고개-배태고개-밀양댐 라이딩(부산 자전거라이딩 코스) RCC부산 라이드
2021-05-27 오후 3:47:21
만덕고개-원동2고개-배태고개-밀양댐 라이딩(부산 자전거라이딩 코스) RCC부산 라이드 국토종주 이후 한달만에 주말에 자전거를 탈 수 있게되었다.바쁜 사람아닌데 이리저리하다보니 주말에 자전거탈 시간이 없었넹.오랜만에 RCC앱에 라이드를 올리고 주말을 기둘기둘. ...
http://blog.naver.com/tnwjdfjqm85/222369879098
2021년 5월 23일 베이트피네스 탑워터 채비로 강준치 개인 기록 경신
2021-05-26 오후 3:39:00
안녕하세요 커스텀피싱웨어 갓성비 팀복 바이아트 필드스텝앵글러MG 이민규입니다 :) 5월 23일 새벽 5시 11분와우~! 새벽 5시가 막 지난 시간인데,밖은 훤하네요~~~드디어 본격 아침 피딩 시즌이 온 듯합니다~! 부푼 기대감을 안고 도착한 첫 ...
http://blog.naver.com/tkdgnsldi/222368099479
갑오징어 호래기 루어낚시채비 포인트 탐사
2021-05-25 오후 12:42:00
따고 ?갑오징어낚시!!!호래기낚시 출조!!!!!! 왼쪽은 갑오징어낚시 포인트!!!오른쪽이 호래기낚시 포인트!!!!!! 갑오징어낚시는 양포항 방향으로 캐스팅!!! 호래기낚시는 반대편이 조황이 좋습니다 호래기낚시,갑오징어낚시 포인트 동영상!!!!!ㆍㆍㆍㆍㆍ 첫 호래기낚시 ...
http://blog.naver.com/deux300/222365952638
낚시인이라면 꼭 보시고 청원에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!
2021-05-21 오후 5:31:00
안녕하세요. 입질의 추억입니다. 황당한 소식이 있어서 알립니다. 바다, 민물 할 것 없이 낚시인이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습니다. 지자체가 전국에 무차별적 낚시 금지를 추진하면서 국민의 레저활동과 행복 추구권을 침해하고 있습니다. 표면상의 이유는 낚시 쓰레 ...
http://blog.naver.com/slds2/222360277805
아징 대전갱이낚시채비 볼락 포인트 탐사 출조
2021-05-17 오후 6:02:40
쏘가리 연못 앵두 먹고~아징 대전갱이,볼락낚시 출조!!! 아징 전갱이 바치콘채비!!!채비 중간에 싱커를 달고~밑줄을 연결하는 채비 입니다 첫포인트에서는 메탈지그로~볼락과 붉바리 공략!!!수심 10m~20g 메탈지그 투입!! 금볼락 히트~~^^우리나라에서 잡히는 대표적은 ...
http://blog.naver.com/deux300/222354646132
2021년 4월 자전거 라이딩 통계
2021-05-11 오후 1:36:00
2021년 4월 자전거 라이딩 통계 4월에는 간만에 캘린더가 좀 가득하다 ㅋㅋㅋ그리고 거의 일년만인지 2년만인지 월 마일리지도 많아요.ㅋㅋ보시다시피 전달 대비 489km나 더 탔대요4월 총 마일리지 772km / 획득고도 5621m월 700km를 ...
http://blog.naver.com/tnwjdfjqm85/222346398898
바다낚시 선상낚시 함께 떠나시죠!!
2021-05-04 오후 5:41:00
바다낚시 선상낚시 함께 떠나시죠!! 네이버 밴드"루피의 바다패밀리" Luffy's Bada Family바다낚시, 선상낚시 밴드를 소개해드립니다.https://band.us/@jejugaza 루피의 바다패밀리(Luffy’s Bada Familly) | ...
http://blog.naver.com/rupiah74/222337643408
 
아산여행 대동낚시터 민물낚시 1박2일 조행기
2021-04-28 오전 8:46:00
최고의 낚시는 가족과 함께 하는 것? 조태공이라는 말이 가장 듣고싶을 정도로 칼군의 낚시사랑은 여전하다. 주로 1박2일로 떠나는 민물낚시의 대부분은 고향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와 함께 한다. 그래서 늘 도마양에게 미안하고 자연스레 눈치도 본다. 하지만, 지 ...
http://blog.naver.com/newosilent/222322714679
2021년 4월 25일 김해 수로권 배스 루어 낚시 (새로운 포인트 찾아 삼만 리)
2021-04-27 오전 10:24:30
안녕하세요 커스텀피싱웨어 바이아트 필드 스텝 앵글러MG 이민규입니다 :) 간절기에 접어든 앵글러에게 바이아트 맨투맨 티가 딱-!! 어젯밤 장비는 차에 다 옮겨 놓았기에,오늘 집중적으로 쓸앞서 소개 드린,라팔라 트리거엑스 미노우 웜몇 봉만 가볍게 챙겨 들 ...
http://blog.naver.com/tkdgnsldi/222324530819
1 2 3 4 5 6 7 8 9 10   »
All Rights Reserved